하나님의교회 설교//하나님 은혜에 보답하는 자 되자!!

2020. 12. 2. 22:50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설교 : 하나님 은혜에 보답하는 자 되자!!

자고로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준 이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아야 합니다.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왜 이 땅에 오셨는지 깨달아야 하나님께서 하라 하시는 일에 감사함으로 임할 수 있습니다.

은혜를 갚을 줄 아는 자들이 영원한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를 통해 알아봅시다!!

 

 

눅 10: 30~37 선한 사마리아인에 대한 예화가 나옵니다. 누가 강도 만난 자의 생명의 은인이냐? 사마리아 인입니다.

롬 5: 6~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대신해 죽으심으로 사랑을 확증하셨습니다.

 

우리가 우리 신앙을 원망, 불평이 아니라 감사하고 하나님 은헤에 보답하는 신앙을 걸어야 합니다.

 

사 53: 1~5 하나님께서 얼마나 영화로우신데 우리의 죄 때문에 형편없는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고 멸시를 받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세토록 영광 받기에도 부족한데 우리를 위해 이 길을 택하셨다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런 길을 걸어가셨기에 우리가 천국을 바라보고 소망할 수 있는 위치에 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 사실을 잊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이 되어야겠습니다.

 

사 53:6~10 마땅히 형벌받을 백성들 때문에 그 길을 걸으신 하나님.

은혜를 아는 가운데서 행하는 전도, 순종과 알지 못한 가운데서 행하는 불순종

하나님께서는 죄인인 우리를 하늘의 왕 같은 제사장의 위치를 허락하시기 위해 이런 길을 걸어가셨고 그 희생이 다 새언약 안에 담겨져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이해하지 못하고 받아들인 새 언약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말고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키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