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교 : 믿음의 세계와 변화될 세계

2020. 11. 18. 21:5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설교 믿음의 세계와 변화될 세계에 대한 말씀 살펴보겠습니다.

 

믿음이 잘 성장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간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믿음이 내 중심인가, 하나님 중심인가의 차이가 있습니다.

 

막 9: 22 무엇을 할 수 있거든 - 자기 중심의 믿음

       23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다.

 

이 아비는 자기가 못하니까 예수님도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저렇게 말한 것.

자기 중심의 믿음이니 20년, 30년이 지나도 영적 세계가 똑같은 것이다.

 

아...나는 그동안 자기 중심의 믿음이었구나 싶어서 뜨끔했습니다 ㅠㅜ

늘 하나님을 중심 삼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야하겠다 마음을 다잡게 되는 하나님의교회 설교입니다.

 

출 14: 15 ~16 홍해바다 건널 당시에도 지팡이를 내밀라는 말씀에 그대로 행했던 모세.

광야 생활 당시에도 자기 중심 믿음과 하나님 중심 믿음의 사람은 달랐습니다.

 

삿 7: 22~ 23 하나님 중심의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드온의 믿음을 통해 알려주심.

우리는 모세, 기드온과 같은 사람을 볼 것이 아니라 모세에게 기드온에게 믿음을 주신 하나님을 바라봐야 합니다.

 

시 146: 1 ~5

사 41: 10 ~ 13 두려워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70억 복음을 맡기시고 쉬고 계신 게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쉴 때도 일하시고 계십니다. 세계를 구원하려면 이 세계를 믿음의 세계로 바꿔야 합니다.

 

이 하나님의교회 설교를 통해 다시 한번 내 중심이 아닌 하나님을 바라보는 신앙을 가진 자녀가 되리라 다짐해봅니다.

 

꼭 한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