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의 최애 과자~과자추천 해드릴께요 ㅎ 줄리스 르몽드 레몬맛샌드위치 과자

2020. 10. 26. 19:29카테고리 없음

최근 알게 된 과자가 있어요...근데..너~~무 맛있어요 ㅎㅎ

새콤한 과자인데 이름도 줄리스 르몽드 레몬맛샌드위치 입니다~~

 

정말 맛있고 일단 질리지가 않아요 ㅎ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그냥 먹으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좋아할 과자입니다.

 

제 주변 분들도 꽤 좋아라 한답니다~~

참고로 외국 과자구요. 원산지 말레이시아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과자를 만들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뿐이에요.

 

특히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거 같구요. 아이스크림 가게나 외국과자 파는 가게 가면 살 수 있어요.

가격도 착해요. 단 돈 천원 ㅎㅎㅎㅎ

저의 최애 과자 줄리스 르몽드 레몬맛샌드위치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