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 : 글로시블라썸 스티커 네일

2020. 9. 9. 21:06카테고리 없음

우연히 마트갔다가 글로시블라썸이라는 붙이는 네일을 사게 됐어요.

 

요즘 다들 집에만 있고, 네일아트는 아주 먼 옛날 옛적에 마음껏 해본 후 다 버렸는데..

 

마트에서 테스트 네일 받고 구매하게 됐어요 ㅋㅋㅋ

 

집에 와서 동생 손에 해줬는데 나름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

 

손톱보다 작은 스티커를 골라서 붙여주고 네일 파일로 갈아주면 끝!!!

 

탑코트 이런 거 바를 필요 없이 갈아주기만 하면 끝이니까 좋네요.

 

손톱 사이즈랑 안 맞으면 좀 자르기도 해야 돼요 ㅎㅎㅎ

 

막 샵에서 하는 것처럼 완성도 있지는 않지만 기분 전환 삼아 좋은 거 같아요.

 

요즘 거리두기로 인해 가까이 와서 볼 일도 없으니 약간 어설퍼도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집에서 할 수 있는 홈네일~ 글로시블라썸 추천합니다.

 

동생도 아주 만족해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