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주고 사먹은 위례 수돈재감자탕 여름메뉴 초계국수 후기

2020. 8. 20. 20:30카테고리 없음

 

 

예전에 오픈했을 때 가볼까 하다가 위치가 너무 구석에 있고...그냥 왠지 이런 곳에 음식점이? 하는 생각 때문에

문 앞까지 갔다가 안 들어간 적이 있었던 위례 수돈재 감자탕집..

 

1년이 지난 지금 드디어 처음으로 가봤네요...

 

아는 지인이 여기 초계국수 맛있다고 했다해서 그래 어떤가 그냥 맛이라도 보자는 마음으로 갔는데 왠걸??

 

가서 깜짝 놀랐어요. 맛도 가격도 완전 굿.

 

일단 사람 하나도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도 몇 테이블 있었고 (저녁 6시 15분 정도인 이른 시간이었음)

그래서 은근 맛집인가 싶었지요.

 

밑반찬 깍뚜기와 고추무침, 열무김치 나왔는데 세가지 다 전부 제 입맛에 맛더라구요.

 

초계국수와 닭개장 시켰는데!!!! 와..초계국수 비린내 하나도 안 나고 면도 맛있고 국물도 새콤하니 정말 맛있어서..

 

앞으로는 냉면이 아니라 초계국수 먹으러 왔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름에 시원한 메뉴 찾으신다면 위례 수돈재 감자탕 초계국수 강추입니다.

닭개장도 맛있었어요. 일단 음식들이 깔끔하고요.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다 친절해요.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밑반찬 갖다 먹을 수도 있고요.

이 집은 맛좋은데 위치가 구석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게 아닐까 싶네요

 

위치가 좋았다면 더 장사 잘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역시 맛이 있으니 사람들이 계속 찾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들어온 뒤로도 많은 분들이 들어왔거든요. 저희만 몰랐던 맛집을 새삼 알게 되서 좋아요

 

동생들하고 또 한번 가야겠습니다. 맛있는 건 역시 사랑하는 가족들과 먹어야 최고죠^^

 

이상 제 돈 주고 사먹은 초계국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