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선물^^

2020. 4. 22. 22:31카테고리 없음

친한 언니가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줬어요~~ 한번 써보라고요^^

 

요새 머릿결이 안 좋아져서 고민이었는데 사용법도 간단하고

 

실제로 오늘 아침에 써봤는데 효과 완전 짱이네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사용법

 

샴푸 후 살짝 물기 제거한 후 뿌리부터 머리 끝까지 골고루 발라 줍니다.

 

저는 1분 정도 있다가 바로 헹궈줬어요.

 

평소에는 머리 감고 머리 빗질할 때 머리가 많이 엉켜 있는데 이걸 썼더니 엄청 머리도 잘 빗겨지고

 

결이 확실히 좋아졌네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장점

제가 직접 사용해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장점은

사용법이 너무 간단하다는 거에요~ 그냥 린스하듯 해주면 되고 바로 헹궈도 머릿결 좋아지는 느낌이

팍팍 들어서 좋아요~~!!!

사용법 간단, 효과 빠름 이게 최고의 장점이겠네요.

 

 

고마운 언니의 선물로 사용해 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사용후기였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가격도 좀 있네요~~ 언니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