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로운 마음으로 내 삶을 기록해볼까??

2020. 1. 17. 23:13카테고리 없음

어느 순간부터 어제가 오늘 같고 오늘이 어제 같은 하루를 사는 기분이 든다.

기록해 놓지 않으면 기억나는 것이 없는 요즘이다.

 

며칠만 지나도 뭘 했는지 점심을 무얼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 난다.

 

그래!! 결심했어!! 적어보자!! 나의 삶을..내가 무얼 하면 사는지 적어보는 것이다.

 

물론 비공개로 많이 적게될 수도 있다. 그래도 내가 보는 거니까~~~!!

 

내가 좋아하는 것들, 하고 싶은 것들 다 하나씩 기록해봐야겠다!!

 

2020년 계획하고 바라고 소망하는 모든 것들이 이뤄지는 한해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