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이 얼마나 무서운지..굴 장염 겪고 알았어요ㅠㅜ

2020. 3. 1. 23:47카테고리 없음

생채에 나온 굴 먹고 장염에 걸렸는데요....하.......

 

처음엔 이게 뭔지도 모르고...갑자기 설사가 나고 속이 안 좋더라구요..

 

참고로 굴 먹고 난 다음 날 저녁 무렵부터 발현됐습니다.

 

굴 먹은 당일날 설사와 토가 나왔다면 굴 때문인 걸 바로 알아차렸을텐데..

 

그 다음 날 오후 쯤 갑자기 설사가 나고, 조금 더 지나니 진짜 영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토를 하기 시작하는데 저도 놀랐어요. 사람이 이렇게 토할 수 있구나 싶어서요.

 

토를 하니 그나마 살겠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도대체 왜 이러지...

 

뭘 잘못 먹었지 생각하던 중, 저랑 같은 음식 드신 분들 증상들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래서 알았지요..아...굴이구나ㅠㅜㅠ

 

참고로 몇 년 전에도 굴 먹고 한번 심하게 장염이 왔는데 그때는 설사만 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토까지...ㄷㄷㄷ 한 번 토를 하고 집에 와서 손 따고...

 

그러고 나니 정말 입이 바짝 타더라구요. 물도 많이 마시고 잠이 들었는데 속이 계속 안 좋고..

 

결국 손가락 넣고 또 토를 하니 그제서야 살겠더라구요..

 

그런데 그것도 잠시 몇 시간 뒤.... 온몸이 저리고 근육통이 오기 시작하는데 잠을 못 자겠더라구요..

 

온몸이 다 뒤틀리듯이 쑤시는데ㅠㅜ 그래서 할 수 없이 진통제 먹었더니 잠이 왔어요..

 

아 진작 먹을껄 싶더라구요..

 

만약 저처럼 저녁때 이런 일을 당하시는 분이 있다면 ... 꼭 진통제 추천합니다.

 

저는 토를 했기 때문에 빈 속이라 안 먹어야겠다 싶었는데 먹으니 잠을 잘 수 있었어요.

 

그 다음 날 바로 병원 갔고 이 시기에는 굴 먹는 거 아니라는 의사 쌤의 말씀을 들을 수 있었어요..

 

와...근데 장염이 나아가니까 위염이 온 건지..죽을 먹어도 위가 쓰리다는 느낌이 드네요ㅠㅜ

 

위염, 장염이 한꺼번에 왔나봐요..막 심장까지 아픈 느낌이 들어여ㅠㅜ

 

원래 회를 못 먹는데..앞으로 날 거는 절대 못 먹을 거 같아요..

 

음식이 무섭긴 처음이네요..다시는 굴 못 먹을 거 같아요..살면서 이렇게 음식으로 곤욕치루고 싶지 않다는 생각들고

 

암튼 굴......정말 무서워요.. 따뜻해지면서 아무래도 굴에 바이러스가 생긴 것 같아요.

 

암튼 여러분들도 조심하시고..왠만하면 날 거 드시지 마세요..진짜 이 고통은..... 정말 말리고 싶네요..

 

이상 굴 먹고 장염(노로바이러스?) 걸렸던 후기입니다.

 

다들 건강하세요!!!!